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홀리스틱 고양이 사료 퓨어비타 그레인프리 치킨 솔직한 후기

by 냥이의 꿈 2022. 6. 28.
728x90
반응형

 

고양이 사료는 정말 다양하게 많습니다.

사랑하는 반려묘의 사료를 선택할 때 보통은 많이 알려진 브랜드의 사료를 먹이는 것이 가장 선호하는 방식일 것입니다.

 

저 또한 처음 반려묘를 키워 보는 지라 어떤 사료가 좋을 지 몰라 처음엔 가장 많이 알려진 브랜드의 사료를 먹였더랬습니다.

 

브랜드 사료는 믿고 먹일 수 있어 좋았고 기호성이 좋아 계속 먹이고 싶었지만 사료 자체에 기름기가 좀 많다 여겨져서 어느 정도 성묘가 되고 나서는 체중 조절의 필요성을 느껴 다이어트 사료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 사료는 그 나름대로의 장점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기호성에서 좀 떨어 질 거라 생각해서 처음 선택할 때

이리저리 검색도 해보고 어떤 사료가 울 냥이 한테 좋을 지를 고민을 많이 했더랬습니다.

 

먼저는 건강을 생각했고 다음으로는 기호성을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면서 '홀리스틱 사료'라는 단어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홀리스틱 사료가 무엇인지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홀리스틱은 사람이 먹어도 되는 재료로 만든 사료로 국내에 알려지면서 프리미엄 사료의 대명사처럼 사용되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 포털 사이트에 홀리스틱을 검색하면 '미국 농무부에서 인증을 받아서 사람도 먹을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해서 만든 최고급 사료' 라고 나옵니다.

 

그래서 일단 사료의 기준을 홀리스틱 급으로 선택하고자 검색을 해본 후 ,

바로 이 퓨어비타 그레인프리 치킨 사료를 구매하기로 결정하고 그 뒤로 꾸준히 이 사료를 챙겨 먹이고 있습니다. 우선은 울 냥이가 잘 먹어주고 있고 먹이면서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으며 체중조절 또한 잘 되고 있어서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 사료만을 먹이는 것 보다 다른 사료도 같이 섞어서 먹이는 것이 좋다고 하여 다른 종류도 같이 섞어서 먹이고 있는 중입니다. 다른 사료는 다음 기회에 또 한번 더 글을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퓨어비타 그레인프리 치킨]

이 사료의 정식 명칭은 퓨어 앤드 네추럴 홀리스틱 펫 푸드 입니다.

無곡류(grain free)치킨 식단은 애완 동물의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곡류 (쌀, 보리, 밀, 옥수수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순수한 닭고기 맛과 영양이 풍부한 과일과 야채가 함께 어우러진 완벽한 식단입니다.

최상의 품질과 오직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한 완벽한 홀리스틱 급으로 평생 건강한 삶을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라고 소개 되어 있습니다.

▶Real chicken:퓨어비타의 주원료인 신선한 닭고기는 고양이에게 고급의 단백질과 기호성을 제공합니다.

▶Proteinated Minerals:퓨어비타에 사용되는 필수 미네랄은 100% Proteinated 미네랄로서 체내의 흡수율이 일반 미네랄보다 높고 빠릅니다.

▶Cranberries:퓨어비타의 크렌베리(블루베리와 같은 종)원료는 영양소들을 정화시키는 완전식물이며 배뇨기능을 원활하게 도와줍니다.

▶Apricots & Cherries:퓨어비타의 원료중 살구는 베타카로틴과 리코펜이 풍부하며 체리는 자연 항산화 물질이 풍부합니다.

▶High Digestibility:각각의 알갱이에 흡수된 미생물과 소화효소는 소화계통의 기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Dried Chicory Root::용해되고 숙성된 섬유, 이눌린의 천연원료인 치커리 뿌리는 소화기의 건강과 기능을 위해서 이용됩니다.

▶Glutamic Acid:입맛이 까다로운 고양이까지도 식욕을 돋구게하는 훌륭한 천연의 소스 '글루탐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4가지 Good for Life 시스템

냄새억제: 30~50%의 방귀가스 감소와 암모니아를 포함한 배설물 냄새를 억제하며 모래 내 암모니아 냄새를 억제시켜 준다고 합니다.

면역기능 지속, 건강한 피부와 모질 개선 및 생화학적 미네랄로 건강을 유지시켜 준다고 합니다.

장 건강을 위한 자연의 해답이 되며, 자묘, 성묘, 임신묘, 노령묘까지 최고의 영양공급과 스트레스를 받는 시기에도 영양은 지속시켜 준다고 합니다.

사료의 향 증진과 높은 소화율 및 자묘의 근육발달, 신경시스템 향상시켜 준다고 합니다.

사료의 성분과 기능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가격은 6.8kg에 58,000원으로 판매가 되고 있네요.(가격은 때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미국산입니다.

▶사료 형태는 세모모양으로 크기는 냥이가 먹기에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입니다. 잘 부스러지지 않는 단단한 형태로 냥이의 치아를 위해서도 이상적인 사료라고 생각됩니다.(냥이의 치아를 위해서는 단단한 사료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퓨어비타 사료를 먹이면서 울 냥이는 아주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으니 고마운 사료라고 할 수 있겠지요.

기호성도 그리 나쁘지 않아 잘 먹어주고 있습니다.

 

먹으면서 체중도 평소 체중을 잘 유지해 주고 있어서 그 점도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대신 너무 한가지만 먹여서 질릴 까봐 간간이 다른 사료도 섞어서 주고 간식도 캔간식과 츄르를 돌아 가면서 챙겨주고 있습니다.

 

뽀냥이가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오래 오래 제 곁에 있어주었음 하는 바램입니다.

 

혹시라도 사랑스런 반려묘의 사료를 바꿔보고 싶으시다면 요 퓨어비타 그레인프리 치킨 사료 어떠실까요?

 

오늘도 저의 이야기 함께 해주신 고마운 분들 모두 행복 가득하시길 바래요~♬♥

 

 

 

728x9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