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JMW에어젯 울트라 프리미엄 드라이기 MS6003C 솔직 후기

by 냥이의 꿈 2022. 6. 11.
728x90
반응형
728x90

매일 아침을 시작을 알리는 소리중에 하나~!헤어 드라이어 소리 아침을 여는 소리라해도

과언이 아닐겁니다.

바쁜일상을 알리는 소리...그러다보니 파워가 약한 드라이어는 마음을 졸이게 만듭니다.

파워도 1600W로 짱짱하고 바람소리만으로도 마음이 시원합니다.

우리 신체중 어딘들 안소중하겠냐마는 그 중 머리카락 한올 한올도 아주 소중하답니다.

 

그러니 아무리 바빠도 찬바람으로 말려야 그나마 머리카락의 손상을 조금이라도 막을 수 있기에

기상시간을 조금이라도 머리카락에 양보해 봅니다.

 

 

아침의 달디단 잠시간을 아껴줄 제품이라고 할 수있습니다.

찬바람이라해도 명쾌한 소리와 짱짱한 파워바람으로건조시간을 좀 줄여줄 수 있습니다.

이 제품 쓰다가 다른 제품은 답답해서 쓸 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사용한지 벌써 몇 년째인지도 잊을 정도 인데요 아직까지 고장없이 짱짱한 바람으로 잘 사용중입니다.

 

그럼 JMW 에어젯 울트라 프리미엄 드라이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JMW 에어젯 울트라 프리미엄 드라이기◀

초고속파워건조 높은 RPM의 BLD3.0 모터가 고속으로 회전하여 전문가 성능의 강한 바람을 도출하여 단기간에 빠른 건조가 가능합니다.

와트수를 뛰어넘는 Turbo모드 에어젯의 터보기능으로 훨씬 풍부한 열량을 구현

원적외선 케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여 더욱 윤기있는 건조가 가능합니다.

즉각 냉풍전환 한번 누를 때마다 냉/온 풍으로 손쉽게 바뀌는  PUSH LOCK버튼으로 바람의 전환이 훨씬 빠르고 쉬워졌습니다.

2종 노즐 구성 뜨겁지 않게 사용 가능한 이중 구조 쿨 노즐과 스타일링에 적합한 컬링노즐을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굵은 연질 코드 사용 굵은 원형의 연질 코드를 사용하여 꼬임방지는 물론 더욱 안전하게 사용가능 합니다.

흡입망 분리 흡입망을 손쉽게 분리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파차단&이중안전장치 사용자의 안전을 고려하여 전자파 차단장치와 전열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이중 안전장치가 내장되어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음이온 & 원적외선 케어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 맘에 들어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더랬습니다.

이온 제너레이터(발생기)가 특수 코팅된 히터 모듈 적용으로 다량의 원적외선이 함께 방출된다고 합니다.

에어젯만의 프리미엄온도 '미온풍'과 음이온&적외선 케어로 모발손상없이 부드럽고 윤기나는 건조와 탄력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용하면서 좋았던 점◀

넓은 토출구  바람이 나오는 토출구가 넓어서 건조할 때 시원 시원하게 건조가 가능합니다.

편리한 온도 전환 바람세기 조절 레버 바로 위에 있는 버튼으로 COOL/HOT 전환됩니다.

3단계 풍속 조절   바람세기 버튼으로 바람세기를  OFF/LOW/HIGH/TURBO순서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고리 부착 고리가 달려 있어서 따로 드라이 거치대를 둘 필요가 없어 저렇게 사진에서와 같이 걸어두고 

사용할 수 있어 공간 활용에도 좋았습니다.

 

굵은 연질 코드 몇 년간 사용해 왔지만 한번도 전선 코드가 엉켜서 푼다거나 하는 일은 단 한번도 없이 

사용중인지라 이 점도 또한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찬바람과 뜨거운 바람이 버튼 하나로 빠르게 전환이 가능한 것은 맘에 드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차갑거나 뜨겁거나 두가지만 선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어떨 때는 중간 온도의 바람이 필요 할 때가 있는데 이 기능이 빠져 있다는 점이 좀 아쉬운 점입니다.

다른 드라이어 에서는 강/ 중 /약으로 온도도 조절이 가능했었는데 이 드라이기는 온도가 미풍/뜨거운바람으로만 선택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아마도 이 미풍 기능이 이 드라이기가 야심차게 내놓은 음이온풍이라서 그런가 봅니다.

 

처음 막 이 드라이기로 교체했을 때는 이 점이 많이 불편 했더랬는데

지금은 익숙해 져서 인지 그다지 불편함 없이 사용중입니다.

 

지금까지 JMW드라이기를 사용해 보고 지극히 개인적으로 느낀 점들을 솔직히 남겨보았습니다.

 

 

 

 

 

.

.

.#JMW헤어드라이기        #MS6003C      #헤어드라이기추천     #강력한모터헤어드라이기추천

#전문가용헤어드라이기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