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 송도 가 볼만한 EL 16.52카페추천과 암남공원과 용궁 구름다리

by 냥이의 꿈 2022. 8. 4.
728x90
반응형
728x90

 

오늘은 요즘 너무나 다양하게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아 가고 있는 신상카페...

부산시 서구 송도에 위치한 EL 16.52 카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 EL 16.52 카페◆

♣위치는 부산광역시 서구 암남공원로 177 / 암남동 621-37 입니다.

♣영업시간은 10:00~ 21:00 ( 마지막 주문은 20:30 분까지 입니다.)

♣주차는 카페 자체 주차장이 있습니다.

 
EL16.52

부산광역시 서구 암남공원로 177

 

며칠 전 친구에게서 띠링~~ 카톡메세지가 날아왔습니다.

너무 예쁜 신상카페를 아들과 함께 다녀왔노라고 그래서 저에게 보여주고 싶어서 여러장의 사진들을

보내 왔습니다.

 

평소에 집밖을 잘 나가지 않는 탓에 세상이 어떻게 변해 가는지 우물안 개구리처럼 살아가다가 블로그를 하면서부터 정말 세상이 많이 변해가고 있다는 것을 느낍니다.

 

특히 카페들의 변화가 두드러집니다.

너무나 멋진 바다뷰를 끼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카페 자체만으로도 너무나 예쁜 이색카페들이 여기

저기에 들어서고 있고 언제부턴가 각 카페마다 다양한 디저트를 갖추고 각자의 시그니처 메뉴

들의 디저트들로서 소비자들의 입맛과 마음을 사로잡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이런 카페들의 다양한 정보들을 접할 때 마다 세상이 정말 많이 변해가고 있다는 걸

새삼 많이 느끼게 됩니다.

 

이번에 친구가 보내온 부산 송도에 생긴 신상카페 또한 이러한 트랜드를 그대로 이어가는 곳인데다 주변에

볼거리들이 많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EL 16.52 카페 의 장점들..◆

송도의 예쁜 바다뷰를 감상할수 있습니다.

♣카페 근처에는 암남 공원이 있어 공원을 산책하면서 주변풍경들과 볼거리들이 많은 점이 장점입니다.

♣또한 카페 근처에는 용궁구름다리가 있어 바다위를 걸으며 아름다운 송도 바다뷰를 즐길 수 가 있습니다.

♣카페에서 송도 바다를 가로지르며 지나다니는 케이블 카 의 모습들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카페 근처에는 바다위를 가로지르며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케이블 카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카페에서 송도 해수욕장으로 이어지는 멋진 해안 둘레길이 있습니다.

카페에서 아래쪽으로 내려다보면 주차장이 하나 보입니다,  그 주차장 좌측으로 이어지는 철로 된 계단길이 있는데,  이 길이 해안을 끼고 있으며 30~40분정도 산책하면서 걸어가면 송도 해수욕장으로 이어집니다. 이 길이 너무 매력적인것이 멋진바다뷰와 바다내음, 파도소리를 그대로 느껴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고 합니다. 특히 밤에는 아름다운 조명불빛으로  더 운치가 있다고 하니 여름인 지금은 밤에 이곳을 걸어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데이트코스로도 안성맞춤이고 친구끼리 또는 가족과 함께 이곳을 가보면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것 같습니다.

 

친구가 보내준 송도의 암남공원과 용궁구름다리 그리고 아름다운 바다뷰를 보며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요즘 트랜드의 핫플로서 자리매김할 신상카페 EL 16.52 카페 얼마나 예쁜 곳인지 같이 한번 둘러 볼까요?

 

----▶첫번째로 먼저 EL 16.52 카페부터 둘러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페 외부 모습입니다.

카페 외부가 이렇다 보니 친구랑 친구 아들은 처음 카페앞에서 이 곳이 카페인지 잘 몰라 봤다고 합니다.

이또한 요즘 카페의 트랜드인가 싶습니다.

카페 간판이 따로 없고 벽에 카페로고만 있는 아주 심플한 모습입니다.

카페건물이 화이트톤으로 아주 깔끔하고 세련되어 보입니다.

카페 아래쪽으로는 카페 자체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 편리할듯 합니다.

 

카페 이름이 왜 EL 16.52 일까?

궁금해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EL은 해발고도를 뜻하는 elevation의 약자로, 카페 이름인 EL 16.52는 이 건물이 시작되는 해발고도 16.52미터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카페 내부 정보에 대한 사진 올려봅니다 참고 하셔요~!!!

 

카페 내부는 굉장히 넓습니다 내부 또한 화이트 톤으로 되어있습니다.

카페 창은 모두 통창유리로 되어있어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곳곳에 비치된 의자들 또한 자리마다 다른 느낌의 의자들로 고객의 취향에 따라 골라 앉을 수 가 있게 되어있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보이는 송도 바다뷰입니다.

아치형태의 화이트톤의 건물과 어우러져 푸른 바다와 하늘뷰가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창으로 보이실까나요?

바다를 가로질러 다니고 있는 케이블 카의 모습들...

 

다양한 디저트들도 찍어서 보내주었습니다.

친구는 이날 이미 식사를 하고 갔던 터라 간단하게 라떼 한잔만 마시고 왔다고 합니다.

사진은 친구가 마신 바닐라라떼입니다.

 

카페는 1층은 주차장, 2층은 홀,  3층과 4층, 루프탑이 카페였으며 층층마다 각각의 특색으로 이루어져 있었다고 합니다.

친구는 3층에서 바로 카페 내부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바람에 3층과 4층을 찍지 못해 못내 아쉬워했습니다. 저도 너무 아쉽네요.ㅎㅎ

 

여기는 카페 루프탑의 모습입니다.

지금은 더운 여름이라 그런데 봄 가을 쯤에 가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루프탑 한켠에는 돔 형태로 된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는데 이또한 더운 여름인 지금보다는 겨울에 인기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공간들을 두어 고객 각자의 취향에 따라 자리를 고를 수 있는 것이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카페 주변 지도입니다 해안 둘레길을 한 눈에 볼수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두번째로 카페근처에 가볼만한 곳은 암남공원입니다.

암남공원의 입장료는 서구 구민에게는 무료이고,

타지인들에게는 1000원입니다.

단체(10인 이상)로 가면 800원입니다.

 
 

 

 

----▶세번째로 카페근처 가볼만한 곳은 바로 송도 용궁구름다리입니다.

 

 
 

 

송도 해수욕장도 있어서 해수욕을 즐길수도 있는 곳...

용궁구름다리도 구경할 수도 있는 곳...

근처에 암남공원에서 산책을 즐길 수도 있는 곳...

멋진 카페에서 시원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며 시원한 바다뷰를 만끽할 수 있는 곳...

 

연인들에게도 가족들에게도 예쁜 추억을 안겨줄 좋은 장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부산근교에 좋은 사람과 갈만한 좋은 장소를 찾고 계시다면 송도 암남공원이 어떠실까요?

 

송도 신상카페 EL16.52 에 대해 공유해보았습니다.

앞으로 이 곳이 핫플레이스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아님 이미 핫플일지도 ㅎㅎ

 

친구가 덧붙이는 말...

근처에 가성비좋은 식당을 찾기가 어려웠다고 합니다.

근처 식당들이 가격대가 꽤나 높아 주머니 사정을 생각해야만 했었노라고...

 

그래서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근처 자갈치 시장에서 식사를 하고 오든지 아님 가면서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같은 서민이 한끼의 가격을 생각하지 않을 순 없으니까요..

저도 친구의 생각에 완전 공감하는 바입니다. ㅎㅎ

가볍게 도시락을 싸오든지 아니면 파는 도시락을 사서 오는 방법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무더운 여름 아무쪼록 건강하게 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