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유용한 팁

다 쓴 마스크 끈을 이렇게 활용해보세요

by 냥이의 꿈 2022. 6. 14.
728x90
반응형
728x90

날씨가 흐리더니 비가 시원하게 내립니다.

곧 장마철이 시작되려는지

날씨가 흐리는 횟수가 많으네요 ㅠㅠ

 

하루의 컨디션이 날씨에 영향을 많이 받는 것 같아요

식물도 아닌데...ㅎ

맑은 날씨엔 웬지 더 기분이 업되고

하루의 시작이 가뿐한데

 

이렇게 날씨가 궂을 때는

기분도 몸상태도 차~~악 저 태평양 바다밑으로 가라앉는 느낌이에요

 

그래도 업~~업 시켜봐야죠

아자~~~~아자~~~~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시는

고마운 님들에게

뭐라도 좋은 걸 전해드릴 수 없을까

고민하다가

아주 소소하지만

누군가에게는

유용할 팁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어쩌면 너무 소소해 입가에 미소를 띄게 할 지도 모르지만

ㅎㅎ 그래도 좋아요~^^

작게 나마 저로 인해

미소짓는 하루를 선물해 드렸으니까요~

 

[ 마스크 끈 활용 팁 ]

마스크는 요즘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될 물건이 되었어요

일회용 마스크에서 우리가 언제쯤 해방이 될 수 있을지 모르는 가운데

1~3일 정도에 하나씩 버려지는 일회용 마스크

 

아깝지만 어쩔 수 없이 버리게 될때는

괜히 미안한 마음과 함께 죄책감 까지 들곤 하더라구요

아까운 자원을 낭비하는 기분이 늘 드는걸 어쩔 수 없었지요

 

그러다 마스크 끈에 눈길이 갔지요

우리의 귀가 아프지 않도록

부드럽게 그러면서도 제법 쫀쫀하기까지한

마스크 끈을 재활용해보자 생각을 하게 되었지요

 

그래서 활용해 보았어요

생각보다 훨씬 활용도가 좋았어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노란 고무줄보다

부드러우면서도 더 쫀쫀하고 짱짱해서

오래까지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지금부터 제가 사용하고 있는

마스크 끈 활용을 보여드릴게요

 

1→1.먼저 다 쓴 마스크의 끈부분을 잘라내줍니다

→2.잘라낸 끈을 끝부분을 묶어줍니다

→3.이렇게 링으로 만든 끈을 벨트나 전선을 묶을 때 사용합니다

(보통의 노란 고무줄은 수명이 길지 않아 얼마지나지 않아 늘어지거나 끊어지는데 반해

이렇게 사용해 본 결과 아주 오랫동안 짱짱하게 오래 재사용이 가능했습니다)

→4.깡통캔 홀더 부분을 떼 두었다가 마스크 끈과 연결해서 사용하면  바로 묶어서 사용할 수 있어서 아주 편리했어요.

바로 묶고 바로 풀 수가 있어서 아주 편리하게 사용중입니다~^^

→5.머리고무줄로 활용할 수있어요 (아주 대만족)

그리고 머리끈으로 사용을 해봤는데

이거 아주 맘에 들었어요

머리에 쓰는 머리고무줄로 머리를 묶으면

항상 당김이 느껴지고 머리밑이 아파서 여러번 신경이

쓰였었는데요

아마 머리가 긴 여성분들은 다들 느껴보셨을 겁니다

 

이 마스크 끈 고무줄로 묶고는

하나도 당긴다거나 아프다는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한번 묶어보시면 그 느낌을 아실겁니다

전혀 아프지도 않으면서 부드럽게 잡아주는 느낌이

너무 좋아요~~^^

 

게다가 머리를 풀고 싶을때는 그냥 잡고

쓱 당겨주기만 하면 스르르 마법같이 빠져서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저 보다도 더 많은 일회용마스크 꿀팁들이 있으시면

댓글에다 남겨주셔서 더 좋은 활용팁들을 서로 공유해보아요~~^^

 

오늘도 예까지 읽어주신 고마운 님들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 하시길 바래요~~♬♥

 

 

 

 

#일회용마스크활용법     #물건정리활용팁       #마스크끈활용꿀팁

#짱짱하고만족스러운머리고무줄

#모먼트매일루틴챌린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