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김해 대동 생태 체육 공원에서 꽃 축제가 열렸습니다.

by 냥이의 꿈 2022. 5. 24.
728x90
반응형
728x90

여기 저기서 꽃이 만발한 지금 전국이 꽃축제로 들썩 들썩 합니다.

그래서 저도 다녀왔습니다.

행사장소: 김해 대동 생태 체육공원(김해시 대동면 조눌리 33)
행사기간: 5월 19~ 22일(일)까지( 4일간 )

 

저는 뒤늦게 축제 마지막날인 5월 22일에 갈수 있었습니다.

 

▶행사장 전체 모습입니다.

▶행사가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고 있었습니다. 기온이 높아 햇볕이 엄청 뜨거웠더랬습니다.

▶주차장은 곳곳에 준비되어 있어 주차하기는 아주 좋았습니다.

▶행사 막바지라 곳곳을 장식했던 꽃들을 가져가도 좋다고 하셔서 사람들이 저마다 조금이라도 생생한 꽃들을 챙겨가려고 다들 분주 한 가운데 저와 저의 지인들도 조금이라도 덜 시들은 꽃들을 찾아서 저렇게 꽃바구니도 만들었습니다. 꽃의 재활용 ㅋㅋ 그래도 나름 예쁘네요...

▶행사장 무대에서는 공연이 한장이였습니다.

▶한켠에는 휴게존이 있어 꽃 구경을 하다가 잠시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강렬한 햇볕이 싫으면 저곳에 앉아서 잠시 쉬어도 괜찮겠지요...

▶행사장 뒷 편에는 아주 넓은 꽃밭이 펼쳐져 있었습니다. 길 따라 쭉 걸으면서 꽃이 핀 넓은 벌판을 감상하는 것도 괜찮았어요. 여기 저기 가족들이 모여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내고 있네요.

 

▶포토존도 여기 저기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어린 아이들이 탈 수 있는 꼬마기차도 한컷~~.

▶팬더야 여기좀 보렴~!

▶호랑이 가족도 여기좀 보렴~!

▶도자기를 체험해 볼 수도 있고 구매도 가능한 도자기 체험 공간~!

▶여긴 목공예품을 구매 할 수도 있고 체험해 볼 수도 있는 공간~!

▶야생화 체험 공간도 있는데요 앞줄에 식물 이름이 '가가미'가 있었는데 같이 간 지인이 '가자미'라고 잘못 읽어 다 같이 한바탕 웃었더랬습니다.

축제의 막바지에 가서 그런지 꽃들이 많이 시들어 버려 좀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축제 기분만큼은 느끼고 올 수 있었던 것에 만족합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하여 모든 축제가 중단되다 시피 했었기에 올해 다시 열리게 된 축제들에 사람들이 더 많이 모여드는 느낌입니다.

 

이제 꽃축제를 시작으로 여러가지 축제들이 전국에서 연이어 열리게 되겠지요.

그동안 움추려 있던 사람들의 마음과 움추려 들었던 경기 또한 다시 열리게 된 축제들 처럼 활기를 띄었음 하는 바램입니다.

 

2022년 꽃 축제에 다녀온 기록을 함께 해주신 분들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김해꽃축제    #김해대동생태체육공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