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아우라 아듀라 트리트먼트 사용 후 솔직한 후기

by 냥이의 꿈 2022. 5. 15.
728x90
반응형
728x90

아침부터 날씨가 금방이라도 비가 내릴것 같이

잔뜩 찌푸리고 있더니

글을 쓰는 지금은

언제 그랬냐는 듯 화창해졌네요~♬

 

마음도 덩달아 맑아지는 기분입니다

늘 그렇지만 하루를 시작하면서 긍정의 최면을 걸어봅니다

얍~~~♥

 

오늘은 늘상 사용하는 헤어트리트먼트 후기를 공유할까 합니다

홈쇼핑으로 구매한 내돈 내산 제품

일단 머릿결이 좋은 상태에서는 이 제품의 진가를 잘 못 느끼겠더라구요

제 경험으로 봐선 그랬습니다

그런데 염색을 해서 머릿결이 좀 거칠다는 느낌을 받을 땐

머리를 감을 때 부터 부드러워진다는

느낌을 받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 이제품을 잇님들과 공유하면 좋겠다는

생각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아우라 아듀라 트리트먼트의 핵심사항부터 살펴볼까요?

1. 핵심성분:"플래티넘(백금가루)"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하이드 롤라이즈 콜라겐

( PPT성분)/시스틴 그밖에도 올리브오일, 쉐어버터,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 모란뿌리

추출물 , 일당귀 추출물, 토코페롤

두피와 모발 건강 UP, 윤기와 광택까지 PLUS해준다네요.

2.모발의 가장 강력한 "시스틴 결합" 속까지 케어하는 트리트먼트의 정석이라고...

3.지질과 수분층을 겹겹이 쌓는 아우라의 핵심기술 "라메라 액정구조"로

영양보호와 모발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4.손상에 따른 PPT구성으로 맞춤형 커스텀케어가 가능하다라고...

5.산뜻한 에센스형 트리트먼트의 무거움 NO 도포후 빠른 흡수력! 시간절약YES

<사용방법>

머리를 샴푸한 후 머리를 타올 드라이 한 후

트리트먼트 적당량을 손에 덜어

두피부분을 제외한 머리카락 부분을 쥐어짜듯이 도포해줍니다.

1분정도 후 깨끗하게 씻어내주면 됩니다.

(사용방법에는 타올드라이 한 후 라고 하지만 솔직히 바쁜 아침에 타올드라이하기가 쉽지 않아

내 경우에는 그냥 샴푸한 후 머리를 헹굼 후 손으로 꾹 물기를 짜준 후

바로 아우라아듀라 트리트먼트를

적당량 덜어 두피를 제외한 머리카락 부분을 꾹 꾹 쥐어짜주듯이 발라준다

이렇게만 해도 나한테는 아주 충분한 효과가 있었다)

캡 입구 모양은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아우라 아듀라 트리트먼트-이런분들께 추천>

→잦은 펌, 염색, 드라이로 손상된 모발을 가진 분

→모발이 푸석해서 정전기가 잘 일어나는 분

→머리카락이 얇고 끝이 상해서 잘 끊어지는 분

→일과 육아로 여유가 없어 따로 헤어케어를 받기 어려운 분

이런 분들께 추천한다고 하네요...

저도 사용해 보니 확실히 머릿결이 좀 괜찮을 때는 요 제품의 장점을 못느끼다가

염색한 바로 직후에 머릿결이 거칠어졌다는 느낌을 받을 때

이 제품을 써보면 확실히 부드러워지는 걸 바로 느낄 수가 있었어요~

머릿결이 어느날 거칠어졌다고 느껴질 때

요 제품 추천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까지 읽어 주셨으니

공감과 댓글도 꾸~~~욱 눌러주고 가셔요~~~

흠 오늘 날씨가 심상치 않은데요 또 날씨가 흐려지네요

정말 비라도 오려나 봐요~~

그래도 마음만은 화창한 하루 되셔요~~^^

 
 
 
#차홍헤어트리트먼트   #아우라아듀라커스텀케어트리트먼트추천   
#헤어트리트먼트추천  #손상모발에효과좋은트리트먼트추천
#푸석하고정전기이는모발에좋은트리트먼트

 

 

728x90
반응형

댓글